[철산종합사회복지관] 우리동네 에코리더 찾아가는 환경교육 2회기
본문
안녕하세요! 철산복지관 온동네복지팀 철산3동입니다.
오늘은 에코리더 2조 어르신들의 철산누리 환경교육 하러 가는날~!
철산누리어린이집의 6세반 아이들을 다시 만나니 더 반갑고 즐거운 것 같습니다.
철산누리어린이집 아이들은 과제 거의 모든 학생들이 해왔는데요!
간단한 환경퀴즈와 선생님들의 환경 나무 마술을 보면서 재미있게 소통하고, 대망의 환경 지킴이!가 되었다는 증표인 상장과 그간 어떤 환경실천보호를 해왔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떤것을 더 지키고 싶은지에 대해서 함께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너도 나도 서로 이야기를 하겠다며 환경지킴이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하는 철산누리 어린이집 아이들!
선생님들이 다시 방문하는 그날까지..!
모든 아이들이 가정에서도 어린이집에서도 환경실천을 지속하는 환경지킴이가 되어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동네 에코리더 2조팀은 2개소를 모두 방문하고 나머지 1개소만 남았는데요,
마지막 1개소는 7,8월에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