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종합사회복지관] 우리동네 에코리더 찾아가는 환경교육
본문
안녕하세요! 철산복지관 온동네복지팀 철산3동입니다.
오늘은 시립새론어린이집의 두번째 방문입니다!
1조, 에코리더 어르신들 3명이 함께 모여 환경퀴즈, 환경교육, 참여아동 과제 발표, 선물 및 상장 전달까지!
두번째 만남이라서 그런지, 아이들은 에코리더 선생님들을 기억하고 있는데요, 특히, 새론어린이집 아이들은 지금까지 방문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중 과제를 해온 친구들이 가~장 많은 것 같은데요!
아이들의 환경실천보호활동의 적극성을 힘입어 우리 에코리더 선생님들도 신나게 새론어린이집 2회기를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1조의 찾아가는 환경교육은 이제 1개소만 남았는데요!
나머지 1개소는 8-9월달쯤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